섬기는분들(교역자)

원로감독

전용재 원로감독

불꽃교회를 개척 창립하여 ‘영혼구원과 세상변화’라는 비전을 갖고,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으로 지난 1세대 목회를 한국교회에 남을 큰 부흥을 이루며 목회 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또 다른 인도하심으로 기독교 대한감리회 제27대 감독회장으로 봉직하며 감리교회의 안정과 성숙, 한국교회의 연합을 이루는데 쓰임 받고, 은퇴하였습니다.

이제 남은여생은 새롭게 시작한 ‘한국교회 목회연구원’을 통해서 미래목회에 대한 길을 연구, 제시하며 후진 목회에 다리를 놓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가족관계

허정원 (아내), 전승수 목사 (장남), 권우리 (며느리), 전우진 (손자), 전우현 (손자)
전수진 (차녀), 심재전 (사위) , 심현유 (손녀) , 심현서 (손녀)

담임목사

공성훈 목사

부르신 곳에서 예배하는 기쁨을 가지고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하며 하나님과 세상을 이어주는 축복의 통로로 쓰임 받기를 원하는 작은 종입니다. 유명한 목사가 되기보다는 진실한 목사가 되어 섬기는 종으로 성도님들과 함께 주님으로부터 칭찬받고 인정받는 자리에 세움 받기를 꿈꾸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가족관계

이연주 (아내), 공병우 (아들)

부담임목사

김동우 목사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이는 내 생각이 너희의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의 길과 다름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이는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의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의 생각보다 높음이니라

사55:6-9의 말씀을 늘 생각하며 사는 목회자입니다. 그리고 나의 나된 것은 오로지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안 되었을 것이라는 것을 늘 명심하며 사는 목회자입니다.

가족관계

이은희(아내), 김주원(딸),김성현(아들)

김윤하 목사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나는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 곧 배부름과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처할 줄 아는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립보서 4:11-13)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항상 신실한 신앙을 붙잡기를 원하는 목회자입니다.

가족관계

김한나(아내), 김지우(큰아들), 김선우(작은아들)

임현묵 목사

기도와 열정의 사역으로 부르신 뜻을 이루어가려는 목회자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열망이 향하시는 모든 곳에 하나님의 선한 역사가 일어나도록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

가족관계

유연희(아내), 임규호(큰아들), 임규성(작은 아들)

최태용 목사

하나님께 쓰임받음에 감사하며 나아가고자 하는 목회자입니다. 인내로 기도하면 갚아주시는 하나님을 향해 오늘도 나아가고자 합니다.

가족관계

이다혜(아내)

박찬송 목사

가족관계

김한나(아내)

William Nicholas Evans 목사

My philosophy to children’s ministry is:
1. Children are precious to God so they should be precious to me;
2. It is our duty as parents and a Church to teach children the wonders and works of God diligently,
with patience and love;
3. The Gospel must be the foundation upon which we build;
4. We must make it a fun and enjoyable experience if we want

가족관계

황후자(아내), Nicky(아들), Eddy(아들)

소속목사

양희만 목사

명지외국어고등학교 교목

윤정안 목사

가족관계

배원근(남편), 배경윤(큰딸), 배하연(작은딸)

이명국 목사

반갑습니다. 감리교 홍보출판국 부장으로 감리교회를 섬기며 불꽃교회에서 여러분과 함께 신앙생활을 하게 되어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감리교회의 자랑인 불꽃교회를 좋은 교역자와 성도 여러분들과 함께 행복한 하나님나라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가족관계

김인숙(아내), 이주람(아들), 이하영(딸)

임현진 목사

가족관계

박은실(아내), 임청아(딸), 임학민(아들)

최우영 목사

전진수 목사

가족관계

이승희(아내) 태빈(아들) 예빈(아들)

전임전도사

송윤희 전도사

하나님께서 세상에 보내주신 아름다운 새싹들을 잘 양육하여 이 세상의 하나님의 든든한 일꾼으로 세워가고 싶습니다.

가족관계

김호성(남편)

조두희 전도사

주님께서 부르신 소명을 잊지 않고 불꽃교회를 섬기겠습니다.
하나님의 선한 마음이 교회를 넘어서 지역과 세상에 전해지기를 소망합니다.
불꽃교회가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늘 돕고 기도하겠습니다.

가족관계

김인애 (아내)

조나은 전도사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20)

하나님의 이끄심을 따라 불꽃교회 초등부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하나님 앞에, 이웃 곁에 있겠습니다.
서있는 곳 그 어디나 하나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사랑과 섬김의 발자취를 남기겠습니다.

음악사

이동욱 전도사

하나님을 찬송하며 나아가겠습니다!

가족관계

유채성 (아내) 이영은(딸) 이영환(아들)

교육전도사

방진현 전도사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따라가기를 소망하는 청년들을 양육하고 저 또한 그렇게 살아가기를 노력하는 목자 되기를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불꽃교회와 청년들을 사랑하는 전도사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가족관계

박지영(아내), 방하엘(딸),방라엘(딸)

이한용 전도사

여호와께서 사람의 걸음을 정하시고 그의 길을 기뻐하시나니
그는 넘어지나 아주 엎드러지지 아니함은 여호와께서 그의 손으로 붙드심이로다
(시편 37:23-24)

삶의 주인이 하나님이심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살아가는 예수님의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