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센터

선교센터

선교부장 문찬웅 장로
선교부차장 최승욱 권사
선교부총무 유중길 권사
◆ 의료 선교회 의료선교회는 각 분야 의사, 간호사, 약사이신 성도님들과 의료 관련 사업을 경영하시는 성도님들로 구성된 특수 선교회로 국내 태국인 교회 의료 상담, 한국학중앙연구원 유학생 의료 상담, 해외 의료 선교봉사 등으로 복음을 전하고, 생명을 살리는 선교회입니다. 꼭 의료인이 아니어도 참여하 실 수 있습니다.
(회장:이선애 권사)
◆ 미용 선교회 미용 선교회는 미용 기술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다리를 놓는 선교회입니다. 미용이 가능하시거나 혹 미용 기술을 익혀 섬기기 원하시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회장:전 순 권사)
◆ 군 선교회 군선교회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여 군에서 하나님을 영접하도록 섬기는 선교회입니다. 군대는 수많은 일꾼을 찾아낼 수 있는 황금 광맥입니다. 우리교회 청년들 가운데 입대한 이들을 비롯한 이 땅의 젊은이들을 하나님의 군사로 세우는 귀한 사역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장:송재근 권사)
◆ 유학생 선교회 유학생선교회는 한국에 유학 온 세계 각국의 유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모임입니다. 선교사 한 명이 다른 나라에서 선교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유학생 한 사람이 변화되면 본국에서 선교의 통로가 됩니다. 한국학 중앙연구원에서 드리는 예배 모임 인도와 사랑의 샌드위치 나누기로 복음을 전합니다.
(팀장 : 이희남 집사)
◆ 수요 전도대 수요전도대는 교회의 부흥과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꿈꾸며 복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1시~2시까지 노방전도를 하고, 8월과 12~2월은 전도대의 새로운 사역과 전도대원의 영적 성숙을 위한기도회로 진행합니다. 지역을 섬기는 환경봉사도 감당합니다. 수요 전도대에 오셔서 복음 전파의 사명을 함께 감당해 주세요.
(대장:김현숙 권사)
◆ 비전교회 선교회 한국교회의 약 80%는 재정과 성도가 부족한 비전교회입니다. 비전교회는 감리교단에서 아직 자립하지 못한 교회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지금은 작은 교회이지만 앞으로 하나님의 비전을 이룰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말입니다. 이 땅의 비전교회를 건강한 교회로 세워가는 비전교회 선교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팀장 : 김창주 권사)
◆ 직장 선교회 판교 테크노벨리에는 약 8만 여명의 직장인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직장 선교회는 각 회사 신우회들과의 선교 협력과 직장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직장 선교회를 통해 영혼을 살리고자 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회장:문찬웅 장로)
◆ 오손도손 인터넷 방송국 우리들은 미디어를 통하여 세계가 더욱 가까워지는 스마트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복음은 여전히 그 은혜와 순수함을 지켜야 하지만 복음을 전하는 방법은 세대의 관심과 영성을 품을 수 있도록 변해야 합니다. 현재 효과적인 복음 전도를 위하여 유튜브 채널을 통한 복음적인 컨텐츠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시대의 복음 전파의 거룩한 사명을 오늘도 기도하며 감당하겠습니다.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팀장:차재기 권사)
◆ 쿠바 선교회 쿠바는 공산주의가 지배하는 나라지만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쿠바는 1991년 종교를 가진 사람도 당원이 될 수 있다는 공산당전당대회의 결의 이후 가정교회를 중심으로 부흥하고 있지만 아직도 선교활동에 대한 제약과 핍박이 많은 곳입니다. 하나님의 비전이 뜨겁게 불타오르는 곳 쿠바 선교에 여러 분의 기도와 동역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쿠바를 품고 기도해주십시오.
(팀장 : 강현민 권사)
◆ 태국-동남아 선교회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는 아직도 불교를 비롯한 이교 문화와 우상 숭배가 주류이지만 그 곳에도 복음이 필요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주성웅 선교사님과 태국의 마크로드리-조은선 선교사님 부부, 박광빈 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복음의 손길이 필요한 태국-동남아 선교에 동참하시지 않으시겠습니까?
(팀장 : 이종호 장로)
◆ N국 선교회 N국은 공산주의의 폐해와 오랜 미신 문화로 장악된 곳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나라이기에 최대의 선교지입니다. 조심스럽게 비밀스럽게 이루어져야 하는 N국 선교는 더욱 많은 기도와 후원이 필요합니다. 오셔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십시오. 하나님의 거룩한 통로! 바로 당신입니다.
(팀장 : 김승래 권사)
◆ 일본선교회 일본 선교회는 2014년 5월에 발족된 선교회입니다. 가깝고도 먼 나라인 일본이라서 처음에는 다소 망설이기도 했지만 우리에게 주신 사명이라 여기며 섬기고 있습니다. 일본 선교사인 채은숙 선교사님은 우리 교회에서 심방전도사로 사역하시다가 파송받으셨고, 현재 나고야 오오가키 교회에서 사역하십니다. 선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팀장 : 백승권 장로)
◆ 북한선교회 자유가 얼어버린 동토의 땅 북한에서는 지금도 수많은 인권 유린과 참혹한 독재 정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가운데에서도 성령님의 역사는 많은 교회와 성도들을 세우고 있습니다. 북한 땅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는 북한 선교회의 선교 사역에 동역해 주십시오.
(팀장 : 박형철 집사)
◆ 호피선교회 호피 인디언은 미국 애리조나 주에 거주하는 인디언의 한 부족입니다. “호피”라는 이름의 뜻은 “평화의 사람”인데 그 이름에 걸맞게 호피 인디언들은 이웃 족속들과 평화를 도모하는 순한 부족입니다. 약 1만 5천여명의 인디언들이 호피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살아가는데 호피 인디언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파송된 박대준, 이지영 선교사 가정을 후원하며, 선교 사역을 위해 중보기도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는 바로 당신의 기도와 후원이 절실합니다. (팀장 : 최승욱 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