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참 행복이 어디에 있을까요?

  • 관리자 (holy)
  • 2019-11-08 09:25:00
  • hit424
  • vote0
  • 112.170.104.120

   오늘 우리 불꽃교회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면서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오늘은 참 좋은 날입니다. 그리고 행복한 날입니다. 오늘이 행복한 이유는 나를 생각하고 기도해 주던 가족, 친구, 혹은 이웃과 함께 교회라는 곳에 와 예배도 드리고, 정말 가치 있는 만남의 시간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지금까지 참 바쁘게 살아오셨을 터이고, 뒤돌아보실 여유도 없이 여기까지 인생의 시간들을 달려오셨을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 만큼은 한 번쯤 ‘참 행복’이 뭘까? 라는 질문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돈이나 지위를 갖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어떤 이들은 자신에게는 행복이 아직 오지 않았고 미래에 주어진다고 생각하며 앞만 보고 달려가는 이들도 있고, 또 어떤 이들은 남들과 비교하면서 아직도, 아직도... 하면서 짧은 인생을 그르치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잘 생각해보면, 참 행복은 바로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나를 생각해주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다는 것, 그리고 내 생명을 풍성케 하기 위하여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 나를 사랑하셔서 누군가를 통하여 이 자리에 불러 주셨다는 것을 생각하면, 참 행복이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요?

예전에 전도하면서 많이 불렀던 ‘예수 믿으세요’라는 노래가 있는데, 가사 중에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오늘 제가 부탁하여 저희 그레이스 찬양대가 특별히 준비한 찬양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지금 어디로 가나요 발걸음 무겁게 이 세상 어디 쉴 곳 있나요 머물 곳 있나요 예수 안에는 안식이 있어요 평안이 넘쳐요 십자가 보혈 믿는 자마다 구원을 받아요. 당신은 오늘 누굴 만났나요 위로받았나요 이 세상 누가 나를 대신하여 목숨 버렸나요 고통의 멍에 벗어 버리세요 예수 이름으로 마음 문 열고 주님 맞으세요 기쁨이 넘쳐요 예수 믿으세요 예수 믿으세요”

   이 땅을 산 사람들 중에는 예수 믿고 변화 된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영원한 가치를 찾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여기 계신 여러분들도 그 절대적이고 영원한 가치를 발견하시면 좋겠습니다. 쉽게 주어졌다가 쉽게 사라지는 일시적이고 세상적인 것에 인생을 걸지 마십시오. 거기에는 참 행복이 없습니다. 사랑 할 수 있고, 사랑받을 수 있음에 가치를 두십시오. 거기에 참 행복이 있습니다. 주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